고객센터
Q&A
최선을 다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HOME > 고객센터 > Q&A

지적 시네마 시점 물경 30년이 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1-11 13:40

본문

오동진의 전지적 시네마 시점 물경 30년이 된 영화‘스피치리스’(미국 개봉 1994년 한국 개봉 1996년)를 소환해서 생각하면 미국사회가 우파 남자, 좌파.


그같은 정치적 대립은 영화‘스피치리스’에 고스란히 표현된다.


공화당 정책을 사수하려는 케빈과 민주당 정책 옹호론자인 줄리아는 어쩔 수 없이.


━ 오동진의 전지적 시네마 시점 물경 30년이 된 영화‘스피치리스’(미국 개봉 1994년 한국 개봉 1996년)를 소환해서 생각하면 미국사회가 우파 남자.


그같은 정치적 대립은 영화‘스피치리스’에 고스란히 표현된다.


공화당 정책을 사수하려는 케빈과 민주당 정책 옹호론자인 줄리아는 어쩔 수 없이.


작게 이야기해도 큰 소리로 전달‘스피치리스헤드셋’ 관람객 눈길 한국기업 개발 ‘스마트 안전 고글’ AI가 여러 위험 감지해 지침 제공 8일.


프랑스 스타트업 스카이티드가 만든스피치리스헤드셋 ‘아이포니아’의 발상도 참신했다.


이 헤드셋을 착용하면 입만 뻥긋할 정도로 작게 얘기해도 상대방에겐.


아참, ‘겨울왕국’ 엘사의 ‘렛 잇 고(Let It Go)’만큼이나 인기 있는 자스민 공주의 대표곡‘스피치리스(Speechless)’는 뮤지컬에 나오지 않는다.


이 넘버는 뒤늦게 작곡돼 영화 버전에만 들어갔기 때문이다.


알라딘은 애니메이션이 가장 먼저 제작됐고(1992) 그다음이 뮤지컬(2011), 영화(2019) 순이다.


여기에 뮤지컬이 먼저 만들어졌기 때문에 2019년 실사 영화에서 사랑을 받은 자스민의‘스피치리스’(Speechless)는 들을 수 없다.


뮤지컬 ‘알라딘’에서 가장 눈길이 가는 캐릭터는 동명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램프 요정 지니다.


무대에 등장할 때마다 바쁘게 움직이는 지니는 스탠드업 코미디언처럼.


여기에 뮤지컬이 먼저 만들어졌기 때문에 2019년 실사 영화에서 사랑받은 자스민의‘스피치리스’(Speechless)는 들을 수 없다.


뮤지컬 ‘알라딘’에서 가장 눈길이 가는 캐릭터는 동명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램프 요정 지니다.


무대에 등장할 때마다 바쁘게 움직이는 지니는 스탠드업 코미디언처럼 유쾌한.


뮤지컬이 먼저 만들어졌기 때문에 실사 영화에서 사랑을 받은‘스피치리스’(Speechless)는 들을 수 없다.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활약도 무대를 빛낸다.


거지, 도둑놈, 사기꾼, 쥐새끼라고 불리지만 그게 진짜 자신의 모습이 아니라고 굳게 믿는 ‘흙 속의 다이아몬드’ 알라딘 역은 김준수, 서경수, 박강현이.


자스민이 부르는 노래 '스피치리스'(Speechless)는 한 왕국의 공주로서 지켜야 할 것들로 인해 보이지 않던 족쇄에 갇혔던 상황에서 벗어나 더 이상은 침묵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는 의지를 담고 있다.


그 외에도 '알라딘'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여주는 '아라비안나이트'(Arabian Nights)와 윌.


잔잔한 선율의‘스피치리스’(Speachless) 대신 그루브 넘치는 팝 ‘그리브드 유’(Grieved You) ‘데스 오브 미’(Death Of Me) ‘뉴 브레인’(New brain)을 부르며 슬픔에 잠긴 자신을 위로한다.


https://www.kobes.or.kr


귓가를 울리는 비트가 강한 노래와 스타일리시한 댄스, 컬러풀한 콘서트장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영화로는 <에이바>, <우먼 인 할리우드>, <자연스럽게: 알리스 기-블라쉐의 전해지지 않은 이야기>, <아이린에겐 말하지 마>, <당신과 함께한 순간들>, <나, 그, 그녀>, <인 어 월드.


>, <미스 리프리젠테이션>, <엑시트 19>, <사고 연발>, <스튜어트 리틀1·2>, <롱 키스 굿나잇>, <스피치리스>, <컷스로트 아일랜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